2019년 1월 6일 일요일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컨텐츠 소비가 공중파에서 인터넷으로, 활자에서 영상으로 넘어간지 꽤 된 것 같습니다. 글만 써서는 여러분들과 소통하는데 절반의 공허가 있을 것 같아서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앞으로는 영상으로도 소통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전 포스팅에서도 몇번 말씀드렸던 기억이 있지만, 매 순간 행복하게 살기를 지향합니다. 그런점에서 유튜브 활동을 시작한 건 저에게 많은 행복감을 준다는 걸 알았습니다.

유튜브를 하기전에는 '아니 얼굴 다 드러내고 저런걸 왜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막상 용기를 내서 영상을 찍어서 올려보니 이게 굉장히 삶의 만족감을 주고 행복감을 주는 활동임을 알았습니다. 제 블로그를 오랫동안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컨텐츠를 생산하고 그걸 소비하는 분들과 소통하는데서 행복감을 찾는 편이어서요.

채널을 오픈한만큼 글로는 표현 못한 것들을 영상을 통해서 더 많이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글이든 영상이든 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만들어서 공유하겠습니다.

실전 투자 이야기, 영상으로 보는 기업분석, 웹/앱 코딩 등의 영상으로 채워나갈 예정입니다.

제가 혀가 짧고 사투리가 심해서 듣기 힘든분이 계실수도 있는데 조금 걱정입니다. 어쨌든 단 한분이라도 소통할 수 있다면 만족합니다. 유튜브 활동도 하면서 앞으로 더욱 행복한 삶을 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널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u4TxdSQ4qI6HMlPV2RSVXg
채널 구독하기https://www.youtube.com/channel/UCu4TxdSQ4qI6HMlPV2RSVXg?sub_confirmation=1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6일
송종식 드림


댓글 2개:

  1. 구독 신청했습니다.
    블로그 레이아웃이나 글쓰기가 아주 잘 정돈되어 있어, 짐작으로 세련되고 부티나는 모습을 생각했습니다.
    생각이랑 많이 다르지만 좋은 컨텐츠 잘 듣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전업투자자들이 생각보다 부티 내기가 힘듭니다.. 남들에게 잘 보일 일이 없다보니 ㅠㅠ

      오히려 겉만 번드르르하고 부티 내려고 하는 사람들을 조심하셔야 해요. 사기꾼들이 외모에 엄청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아요.......라고 자기합리화를 해봅니다. 아 저도 정우성처럼 티 쪼가리 하나만 걸쳐도 부티가 나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다음생을 기약해봅니다!

      말투는 글 쓰는 것 처럼 하면 영상이 재미가 없을 것 같아서 일부러 더 오버해서 말하는 것도 있으니 이해해주세요~^^

      외모나 화면은 허접하더라도 생각과 컨텐츠가 좋다면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좋은 컨텐츠 착실하게 잘 만들어나가 보겠습니다^^

      구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