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19일 토요일

저를 사칭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지인의 제보로 저를 사칭해서 유료회원을 모집하는 곳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왜 저 같은 평범한 개미투자자를 사칭하는지는 이해가 안가네요.

음. 저는 유료강의나 유무료리딩, 유사수신이나 금융상품 판매 그리고 재무설계를 하지 않습니다.

투자자는 딴짓 말고 투자로만 벌어야 한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사업수완이 좋다면 남을 기만하지 않는 아이템으로 사업을 하는 것까지는 좋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사업과 투자를 병행하면 자산이 늘어나는 속도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그러나 투자 수익이나 제대로 된 사업으로 얻은 수익이 아니라 리딩 회비로 번 돈에 대해서는 좋게 안 봅니다. 주변을 둘러봐도 실력있는 투자자라면 투자나 사업으로 벌지, 저런 건 하지도 않습니다. 물론, 투자와 관련해서 사업적인 마인드를 갖고 제대로 된 강의를 한다면 그 정도는 괜찮게 봅니다.

어쨌든 사업을 한다면 차라리 제대로 된 커리큘럼을 만들어서 컨텐츠 사업을 하던지 아니면 아예 다른 일을 해야겠지요. 양심이 있다면 선량한 사람을 기만하여 돈을 빼내는 사기스러운 일은 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거액의 회비를 뜯어내는 리딩은 더욱 그렇습니다. 투자 공부를 깊이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런것은 거의 다 사기입니다. BM의 근본 구조가 사기로 점철된 것이죠.

어쨌든 저를 사칭하는 사람들로부터 피해 입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온라인에서 블로그, 카페, 유튜브, 텔레그램 채널을 갖고 있습니다. 이 외의 채널은 모두 사칭입니다.

블로그는 가끔 기업분석 연습을 하거나 에세이를 남기는 곳입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investor-js.blogspot.kr

카페는 유료 리딩카페가 아닙니다. 저와 투자성향이 비슷한 분들과 모여 기업분석 스터디를 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최근에는 관리를 못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cafe.naver.com/investorz

텔레그램은 필요할 때 꺼내쓰기 위한 뉴스와 리포트 스크랩 및 저장 공간입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t.me/jongsiksong

유튜브는 시대흐름에 뒤쳐지기 싫어서 시작하였습니다. 저에게는 블로그에 글을 남기나, 유튜브에 영상 기록을 남기나 매체만 다를 뿐 토대는 똑같습니다.

영상물을 남기면서 저 스스로 공부를 하고 있고, 또 그걸 소희에게도 물려 줄 생각입니다.

주로 기본적인 투자 철학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꾸준히 투자철학과 기업분석에 대한 자료를 남길 생각입니다. 유튜브가 아무래도 공개 플랫폼이니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가끔 영상을 찍으면 꽤 재미도 있습니다.

광고 수익은 한달에 만 원 정도 됩니다. 정말 리얼 소희 과자값이죠. 대신 , 이 만원 덕분에 온라인 플랫폼의 광고 시장과 광고 단가에 대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추후, 관련주에 투자할 때도 분명히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맥이나 기회의 지평을 넓히는데도 유튜브는 최고의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u4TxdSQ4qI6HMlPV2RSVXg

이상으로 제가 온라인 상에서 운영하는 채널들을 소개드렸습니다. 저 말고도 사칭 피해를 당한 다른 투자자/유튜버 분들도 이미 많으시다고 합니다. 속지 마시고 피해 입지 않으시길 부탁드립니다.

성투하시고, 늘 고맙습니다.

저의 이름을 사칭하여 금전 결제 유도를 하는 카카오 채널 캡처

2019년 10월 19일
송종식 올림

댓글 2개:

  1. 남편 권중광은 큰 싸움 끝에 내 인생의 사랑으로 느려졌습니다. 그는 우리와의 관계가 끝났으며 여러 번 그와 일을 중단 한 후에는 다시는 나를 다시 데려 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내가 그를 잃은 후에 그가 내 인생의 사랑임을 깨달았다.
    나는 그를 다시 원하지만 나는 다시 그를 다치게하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 어떻게 그를 다시 데려 갈 수 있는지 잘 모르겠다.
    나는 온라인에서 댓글을 보았고, 서울에서 chaewon이라는 여성의 게시물을 읽었고, 그녀는 2 년 동안 헤어진 후 그녀가 어떻게 그녀에게 돌아 오는지에 대한 간증을했으며, 그녀는 떠났다. 그녀를 위해. 또한 오사 지드 박사에게 저의 전 애인 파트너를 데려가도록 요청하는 메시지를 전자 우편으로 보냅니다. 나는 모든 결혼 문제를 그에게 설명하고, Dr.osagiede는 철자기도 후 2 일 이내에 전 남편을 돌려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나는 사랑의 매력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나에게 필요한 모든 사랑의 맞춤법 기사와 자료를 제공했으며, 자정기도를하라는 지시를 받았다. 첫기도 2 일 후, 나는 오 사지 네드 박사가 사과를하기 위해 휴대 전화로 전화를 걸겠다고 약속 한 것과 똑같이 놀랐고, 남편 아스런은 전화 번호로 알 수없는 전화를해서 사과했다. 만나는 날짜를 수정합니다. 우리는 같은 주에 서로를 자주 보았고, 오 사지 데 사원에서 나를 대신해 사랑의 마법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사는 것이 행복합니다. 나는 위대하다. 이 위대한 사람 오 사지에 덕분입니다. 처음에는 의심의 여지가 있었지만 노력하고 최선을 다합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의 파트너와 함께 잃어버린 사랑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doctorosagiede75@gmail.com 또는 kakao talk ID doctorosagiede7 : 개인 이메일로 osagiede 박사에게 이메일 보내기

    답글삭제
    답글
    1. 남편 권중광님과 다시 행복해지시길 기원합니다 :)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