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행하기로 했던 분의 사정으로 클래식 티켓 2장이 남게 되었습니다. 따로 같이 갈 분도 없고 해서, 공연마다 남는 티켓을 1장씩 매도하려고 합니다.
한 자리만 취소하고 싶은데, 동시에 취소하는 게 여의치 않네요. 그래서 나머지 한장은 판매하려고 합니다. 10만원 정도 하는 티켓이면 지인에게 그냥 드렸을텐데, 티켓 가격이 꽤 나가는거라서 매도를 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틸레만이 지휘하고 빈 필이 연주하는 브루크너 5번이 듣고 싶기도 했구요. 인기가 많아서 구하기 어려운 티켓들입니다. 다른데 올리는 것 보다는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께 나름의 기회(?)를 드리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글을 올려 봅니다. 아래 티켓들, 당근에서는 비싸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클라우스 메켈레 & 로열 콘세르트헤바우 오케스트라
일정 : 2025년 11월 5일 저녁 7시 30분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좌석 : S석, 2층 A블록 6열 10번
티켓 가격 : 37만 원 -> 333,000원 -> 30만 원
원래 37만 원짜리 티켓입니다. 제가 예술의전당 회원이라 33.3만 원에 구매를 했구요.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30만 원에 드리겠습니다. 메켈레는 인기가 많아서, 티켓 예매에 소질이 있는 저도 S석 밖에 못 구했네요. 50만 원에 가까운 R석이 순식간에 동나는 모습은 경이로웠습니다.
2025 빈 필하모닉 내한공연
일정 : 2025년 11월 20일 저녁 7시 30분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좌석 : R석, 1층 D블록 1열 8번
티켓 가격 : 50만 원 -> 45만 원 -> 40만 원
이 공연도 인기가 많아서 완전 가운데 자리 획득에 실패했습니다. D블록 1열의 8번 정도 되면 약간 오른쪽에 치우쳐져 있습니다. 앉은키가 작은 분은 공연자들의 구두만 봐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 티켓은 원래 50만 원 짜리입니다. 제가 예술의전당 회원이라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이것을 다시 40만 원에 드리겠습니다.
티켓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 다신 순서대로 컨택해서, 입금 되면 본 거래는 종결하겠습니다.
댓글 다실 때, 제가 댓글 다신 분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필명이나 성함을 남겨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구매하시고자 하는 공연명도 적어 주세요.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개인 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가급적 사용을 안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 주세요. 전화번호는 남기지 마세요.
이 티켓들의 장점은 1) 폭발적 인기로 구하기 어려운 티켓을, 2)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단점은 1) 제 옆에 앉아서 보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단점을 잘 극복하시고 공연에 집중하실 수 있는 분 모시겠습니다.
티켓은 공연전에 현장에서 만나서 직접 전달드리겠습니다. 공연 전후로 차를 마시거나 밥을 먹는 등 개인적 교류는 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송종식 드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