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이 다닐 수 있는 곳은 백운봉이네요. 해가 짧아서 거리가 조금만 멀어도 등산하기가 곤란해집니다. 이날은 운이 좋게도 멋있는 운해를 보았습니다. 사실 운해인지 박무인지 구분을 못하겠습니다. 어쨌든 전혀 기다하지 않았던 멋있는 절경을 두 눈에 꼭 담았던 하루였습니다.
1. 등산일자 : 2022년 1월 11일
2. 코스 : 용문산자연휴양림 -> 백운봉 정상 -> 원점회귀 (총 5.3km)
3. 소요시간 : 3시간 37분 (촬영시간 포함)
4. 동반인원 : 단독 산행
백운봉은 이제 3번째 오릅니다. 꽤 익숙합니다. 괜시리 시간을 들여서 멀리 다닐 필요가 없네요. 여기를 자주 다녀야겠습니다. 어차피 목적은 정신건강과 체력 증진이니까요. 가끔 멀리 갈 때는 각 잡고 여행 간다는 기분으로 다닐 생각입니다.
이동 코스 <자료 : 카카오맵> |
등산 일기를 글로 쓰니 시간이 꽤 많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영상으로 만들어서 올렸습니다. 생각 같아서는 초반에 산 소개 그림도 넣고, 중간중간에 등산 루트도 아기자기 하기 넣고, 재미있는 문구도 넣고 싶은데요. 그냥 영상 붙이는 데만 해도 시간이 꽤 들어 가는 걸 알았습니다. 일단 초반에는 대충 올려야겠습니다. 익숙해지면 조금씩 편집을 추가해야겠네요.
2023년 2월 6일
송종식 드림
앉아서 보지만 숨이차는 매직!!! 선생님 덕분에 저도 백운봉 잘 다녀 왔습니다^^
답글삭제담부터는 숨 좀 멈춘 상태에서 찍어야겠네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오히려 현장감 있고 좋았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