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10일 토요일

헬창친구와의 대화 (feat. 덤앤더머)


+ 식아, 너는 어차피 내려올 산을 왜 타? 산타는 사람들 이해가 안돼.
= OO야 너는 어차피 내려놓을 쇳덩어리는 왜 들었다 놨다 하는거야?
+ 그러네?
= 그렇지?
+= 하하하...

이건 뭐 둘이 합쳐 IQ 100도 아니고 대화의 질이 너무..ㅋㅋ


댓글 8개:

  1. 장기하 - "등산은 왜 할까" 노래 추천드립니다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추천해 주신 노래,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가사가 너무 위트있고 재미있습니다. 그런데 그 가사가 함의한 뜻에는 깊이 공감합니다!

      삭제
  2. 게시글과 상관없는 댓글 죄송합니다. 저는 아이큐가 마이너스랏..2023 송선생배 종목찍기 대회 일정은 없으신지 궁금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3. ㅋㅋ 저런 편한 대화를 할 수 있는 친구 좋죠 뭐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맞습니다! 블로그에 이렇게 대놓고 놀릴 수 있어서 느므 좋아요 ㅋㅋㅋ

      삭제
  4. 친구와 대화
    친구: 넌 왜 돈만 생기면 주식사는거야?
    나 : 넌 프라모델 왜 모아?
    친구 : 그냥 좋아서..
    나 : 너랑 같은 이유야..
    이 대화로 한번에 친구 이해 시켰습니다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