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5일 목요일

벤츠 인천 서비스 센터, 편안하고 좋은 곳

오래전부터 미루던 포스팅을 이제야 합니다. 벤츠 인천 서비스 센터는 제가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입소문이 나면 예약이 밀려서 저에게 불이익이 생기겠지만, 방문하시는 분들께서 조금 더 좋은 곳에서 서비스 받으시라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벤츠 인천서비스센터 전경 <출처 : 뉴스토마토>

땅값이 싼 곳이라서 꽤 넓은 부지를 확보했나 봅니다. 지금껏 가본 곳 중에서는 제일 크고 쾌적한 서비스 센터라 생각됩니다.


1층 어드바이저 상담공간 <사진 : 송종식>

밖에서 차량을 확인하고 1층으로 들어가면 어드바이저 분들의 상담공간이 나옵니다. 다른곳보다 크고 쾌적하게 돼 있습니다. 이것에서 차량 정비와 관련한 여러가지 상담을 받고나서 2층 고객 휴게실로 올라갑니다.

2층 고객 휴식 공간 <사진 : 송종식>

어드바이저와 상담을 끝내고 차량 수리는 2층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2층은 고객 휴게 공간인데, 정말 잘 돼 있습니다. 널찍한데다가 할 수 있는 것들도 많습니다. 저는 보통 랩탑을 가져가서 위의 공간에서 업무를 봅니다. 마음이 정말 편해지는 공간입니다.

여태 가 본 곳 중에서 제일 크고 잘 돼 있는 서비스센터 같습니다. 2층 휴게실은 마사지룸, 위에서 보신 테이블룸, 그리고 1인실인 프라이빗 룸 공간이 있습니다.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컴퓨터실과 복사기, 프린터도 준비돼 있고, 카페테리아에서 간식과 커피, 음료를 원하는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으며 TV시청 <사진 : 송종식>

마사지 기계는 양쪽에 두대가 있고, 중간에 쇼파에 앉아서 TV시청이 가능합니다. 음료를 놓을 수 있게 돼 있습니다.







카페테리아 <사진 : 송종식>

카페테리아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다과도 시간을 때우기엔 충분할 정도로 제공됩니다. 휴대폰 충전기도 있구요.






프라이빗 룸 <사진 : 송종식>

프라이빗 룸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차량수리를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편안하게 누워서 TV보다가 꿀잠자면 행복합니다.


업무공간 <사진 : 송종식>

컴퓨터와 복합기가 있어서, 간단한 웹서핑을 즐기거나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수리 대기중인 차들 <사진 : 송종식>

일정 없는 날 잡아서 가면 정말 좋습니다. 은근히 "자동차 수리가 늦게 됐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편해서요. 마지막 사진에서 저 멀리 보이는 조그만 건물은 식당입니다. 점심 시간에 맞춰가면 저기서 무료로 식사도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출처 : 다음 지도>

벤츠한성자동차 인천서비스센터
전화 : 032-770-7700
주소 : 인천 중구 축항대로86번길 56 (항동7가 58-20)
영업시간 : 평일 7시 30분 ~ 18시, 토요일 9시 ~ 13시

2017년 6월 15일
송종식 드림

댓글 4개:

  1. 네, 좋은 내용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벤츠차량만 사면 되겠네요.. ㅎ
    그런데 벤츠 한성자동차를 통해 구매해야만 서비스가 되는 것 인가요?
    다른 벤츠 유통사를 통해 구매해도 동일한 서비스가 되는지 궁급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굳이 한성자동차에서 구매하지 않으시더라도 벤츠 차량이면 모두 서비스 가능하다고 합니다. 멋진 애마를 구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삭제
  2. 좋은 포스팅이네요~ 정말 유익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벤츠만 사면 되겠어요 :)

    답글삭제
    답글
    1. 벤츠뿐이겠어요. 롤스로이스 등 더 좋은차도 타실거에요.

      삭제